제목 비염상담 조회수 1,102
등록일 2018-04-07 11:25:44 작성자 김이연
안녕하세요 제가 환절기성 콧물로 인해서 상담좀 드려요~ 매년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콧물이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흘러서 훌쩍거려요 처음에는 감기인가 싶어서 감기약도 먹고 했는데 낫지를 않고 특히 지금과 같은 봄이나 가을에 유독 싶해요 ㅠ 잘때 코막힘도 심하고.. 밖에서 활동하게 될때에는 햇빛을 보면 맑은 콧물이 주르륵 흐르기도 하고 휴지를 꼭 챙기고 다녀야해요 이비인후과 치료도 좀 다녀보고 했는데 좋아지지 않아서 .. 친한동생이 청담한의원에 허리통증으로 추나때문에 다녔는데 좋아졌다고 비염도 치료 한다기에 추천해서 한번 이렇게 상담을 먼저 드려요 ㅠ 저 좋아질수 있는거지요?

네~ 결론부터 그런 비염은 어렵지 않게 나을 수 있습니다. 그때뿐인 치료가 아닙니다. 그렇게 비염을 유발하는 원인을 해결하는 치료를 합니다. 병명은 똑같이 알러지성 비염 이라도 양약처럼 같은 약을 투여하는 게 아니라!!! 그 원인은 사람마다 완전히 다르므로, 근본원인을 해결하는 치료 역시 서로 전혀 다릅니다!!! 다른 한약과 다른 침법으로 치료하게 됩니다. 즉 <코치료 약>을 쓰는게 아니라 <몸치료 약>을 써서 코는 저절로 좋아지는 겁니다. http://청담한의원.kr/clinic5/clinic/clinic02.html 참고하시기 바라며, 걱정말고 내원하시면 한두달 내에 수년된 알러지성 비염이 바로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