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비염문의드려요~ 조회수 1,073
등록일 2020-08-14 16:31:23 작성자 강민영
안녕하세요 환절기성 콧물로 생활에 불편해서 문의드립니다! 매년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마다 콧물이 흘러서 훌쩍훌쩍 거리는게 불편해요. 처음에는 감기인줄 알았는데 매년 이러는 것 보면 감기는 아닌것 같고, 잘때 코막힘도 심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입안이 바짝 마르기도 하고요,, 비염으로 잠을 설치다 보니 아침에 개운하지도 않고 이 시기만 되면 너무 피곤해요.. 시도 때도 없이 수시로 콧물이 주루룩 흘러서 힘드네요.. 이빈후과에 다녀봐도 소용도 없고 친척동생이 청담한의원에서 비염치료를 꾸준히 받고 좋아졌다고 해서 한번 가보려하는데 이런 증상의 환절기성 비염도 치료가 가능한가요?

네~ 결론부터 그런 비염은 어렵지 않게 나을 수 있습니다. 그때뿐인 치료가 아닙니다. 그렇게 비염을 유발하는 원인을 해결하는 치료를 합니다. 병명은 똑같이 알러지성 비염 이라도 양약처럼 같은 약을 투여하는 게 아니라!!! 그 원인은 사람마다 완전히 다르므로, 근본원인을 해결하는 치료 역시 서로 전혀 다릅니다!!! 다른 한약과 다른 침법으로 치료하게 됩니다. 즉 <코치료 약>을 쓰는게 아니라 <몸치료 약>을 써서 코는 저절로 좋아지는 겁니다. http://청담한의원.kr/clinic5/clinic/clinic02.html 참고하시기 바라며, 걱정말고 내원하시면 한두달 내에 수년된 알러지성 비염이 바로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