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잠잘때 어깨가 아파요 조회수 1,256
등록일 2016-11-08 11:33:43 작성자 wndka
잠을 자는 도중인데요~ 어깨가 찌르르 전기가 오는 것처럼 아파요? 최근에 자주 그럽니다. 문의 합니다

안녕하세요~ 주무실때 어깨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어깨통증은 그 원인과 증상이 매우 다양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처럼 어깨에 찌르르 전기가 오는 증상은 단순한 통증일 수도 있지만 주로 팔로 내려오는 경추신경의 문제로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주무실때 그 증상이 나타난다면 잘못된 수면 자세가 그 원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잘못된 수면자세는 지속적인 경추 신경의 눌림을 야기하고 그 기간이 길어질수록 증상은 더욱 더 심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서두에 말씀드렸다시피 어깨통증은 그 증상에 따른 원인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말씀하신 증상만 가지고는 정확한 진단을 내리기 매우 어렵습니다. 내원하셔서 이학적 검사와 함께 문진 등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수면시 어깨통증이 있을 경우 잘못된 수면자세를 교정하고 침, 뜸, 약침, 한약치료 등을 통해 어깨통증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더이상 어깨통증으로 고통받지 마시고 올바른 치료를 통해 편안하게 주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